본문 바로가기
린오★뉴우스 | 사회정치

강남 납치 살해 배후 재력가 부부 유상원 황은희 신상공개 | 내일 구속 신청 예정

by 배린오 2023. 4. 12.
728x90
반응형
SMALL

경찰이 강남에서 40대 여성을 납치 살해하도록 사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유상원(50) 황은희(48)의 신상 정보를 12일 공개했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이날 신상공개위원회를 열고 이들의 이름과 나이, 사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위원회는 피의자 이경우 등과 사전에 범행을 공모하며 공개된 장소에서 피해자를 납치한 후 살해하는 범죄의 중대성과 잔인성이 인정된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신상이 공개되면서 강남 납치 살해 사건과 관련한 피의자 5명의 신상이 모두 공개됐는데요, 앞서 경찰은 납치 살해 실행 3인조 이경우(35) 황대한(35) 연지호(29)의 신상을 공개했었습니다.

부부는 P코인 초기 투자자로 시세 조종 등에 관여해오다가 투자 실패 책임을 두고 피해자와 각종 송사에 얽히며 극심한 갈등을 빚어왔는데요, 부부는 피해자와 사이가 틀어진 실행범 이경우가 범행을 제안하자, 이에 동의해 범행을 모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는 착수금 2000만 원이 포함된 7000만 원을 이경우에게 건넨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다만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서경찰서는 13일 이들 부부를 서울중앙지검에 구속 송치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